티스토리 뷰
고속도로 여왕으로 불렸던 가수 김란영 나이 프로필 고향 학력 남편 결혼 종교 투병 근황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1963년 9월 26일생
나이 61세
고향 전라남도 여수시
종교 불교
학력 명성여자고등학교 졸업
최근 근황
2023년 6월 가수 김란영 안타까운 근황이 전해졌는데요. 예전과 몰라보게 마르고 수척해진 모습에 오랜 팬들은 충격을 받기도 했어요. 활동 당시 마른 편은 아니였지만 보기 좋게 살집이 있는 평범한 외모였는데 과거와 확연히 달라진 외모
종합 검진을 받았는데 위궤양이나 염증같은 가벼운 병으로 생각했는데 위암 판정을 받았다고 해요. 큰 병원에서 치료 받아야 한다는 말을 듣고 눈물이 하염없이 쏟아졌었다고..
지난해 위암 수술을 받고 밥은 한숟가락 먹을 때마다 숫자를 세며 꼭꼭 씹어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많이 씹어서 삼켜야 소화가 잘되기 때문이라고.
위 60% 절제하는 수술을 받고 후유증으로 살이 빠지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조금씩 빠져 날씬해지니까 좋았는데 계속 빠져 온몸에 기운이 없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주었어요.
후휴증으로 15kg까지 몸무게가 빠졌다고 해요. 위암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던 중 어머니가 코로나로 돌아가셔서 심적으로 더욱 힘들었다고 해요. 102세 오래 곁에 머물다 가셨지만 자식된 입장에서 더 곁에 있어주었으면 하는 마음이었다고 전했어요.
결혼,남편
김영란은 혼자 살고 있는 근황을 전했고, 결혼과 남편에 대해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