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필

 

본명 김보영

1978년생, 나이 47세

고향  경상북도 대구

학력  용인대학교 연극학

 

 

결혼

2005년 영화 '' 혈의 누" 통해 데뷔해 20년 차 배우 윤세아. 결혼 당연했을 거라 생각한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아무래도 결혼한 주부역을 맡다 보니 결혼했다고 오해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특히, 인기 드라마였던 스카이캐슬에서 학부모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그렇게 오해할만하네요.

 

리즈시절 사진

초창기 리즈 시절 사진인데 지금이랑 차이가 거의 없는, 현재 47세인데 20대와 다르지 않은 동안 미모 자랑하네요.

 

생활고, 매니저와 인연

윤세아도 데뷔 초 무명시절이 있었던 터라 경제적으로도 그렇고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수입도 없고 300만 원이 필요했는데 은행 대출도 안 됐었다고. 돈을 못 구해 전전긍긍하고 있는데 매니저가 300만 원을 빌려 주었다고 해요.

이후 윤세아는 원금의 10배 이상으로 갚고, 물심양면으로 매니저를 지원해 주었다고 해요. 윤세아 매니저는 지금까지 함께 하는 20년 지기 친구이자 매니저로 오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어요.

 

전남친 

2024년 솔로라서에 출연해 과거 연애 스토리 공개했는데요. 연애 안 한 지 3~4년 됐다면서 마지막 연애가 너무 힘들어 다시 사랑하기 무섭다고 심정을 고백했는데요, 전남친은 섹시하고 재밌는 사람이었는데 질투가 많아 힘들었다고 해요. 헤어지기는 했지만 좋은 마음이 있어 쉽지 않았지만 잘 지나갔다고 당시를 회상했어요.